주문내역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저희 고객센터(02-1899-0330)로 전화 주시거나 고객문의메일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Styleus 미국내 물류센터에서 한국으로 발송된 이후에는 Styleus를 통한 반품은 불가능하오니 반품이 필요한 경우라면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당일을 초과하여 구매취소 의사를 밝히신 경우에는 일괄적으로 현지 물류센터에 도착 후 반품처리하게 되며 이 때 소정의 반품료를 청구하게 됩니다. 주문취소의 경우는 꼭 당일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지키시지 않으셔서 입게되시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특히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는 결제와 동시에 주문이 들어가기 때문에 당일 취소를 해주셔야합니다.
Styleus Mall의 상품은 미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소개해 놓은 것으로서 간혹 미국 쇼핑몰의 사정으로 인하여 주문을 마치신 이후에 재고가 없음이 확인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여러 제품을 함께 주문 하셨을 경우라도, Styleus에서는 해외쇼핑몰 상황(품절, 구매대행후 해외사이트에서의 취소)에 따라 일부 품목만 취소처리하게 될 수 있으므로 이용시 이 점 유의하여 주십시오. 재고가 없을 경우 주문이 취소되며, 관련 상세 내용은 주문취소메일로 안내해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을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결제금액을 모두 송금해 드립니다.
주문 후 품절되었다는 연락을 받았는데 결제한 금액은 어떻게 되는거죠? 간혹 주문하는 시점과 미국에서의 구매 시점과의 시간 차이로 주문 후에 품절상태임이 확인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 미국현지의 상품 회전주기가 빨라서 발생하는 불가피한 경우입니다. Styleus에서는 고객이 원하시는 상품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불가피하게 원하시는 상품을 구하지 못할 경우 주문 후 품절 상태임을 알리는 통지를 하게 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즉시 카드결제 취소처리를 해드리며, 무통장입금을 하신 분께는 환불조치 해드립니다. 통상 3일 이내에 모든 절차가 완료되나 카드 결제일 문제로 익월에 취소금액이 반영될 경우도 있습니다. 무이자할부수수료 및 무통장입금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으니 이 점 양지바랍니다.
반품 & 환불
1. 배송 완료일로부터 법정기한 이내에 다음 사유에 해당된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환불을 보장하여 드립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제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배송된 재화가 주문한 물품과 다른 물건이 배송되었거나 결실이 발생한 경우 (단, 이 경우에는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 상품으로 재판매가 가능한 경우에만 한합니다.)
*위와 같은 사안이 발생한 경우 물품수거 후 환불처리 진행됩니다. 또한 제품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발송해주셔야 하며(택, 상자포함), 특히 신발의 경우 박스에 테이핑 하지 마시고 번거러우시더라도 쇼핑팩, 박스등에 넣어서 반품 부탁드립니다. 구매대행이라는 StyleUS 서비스의 특성상 교환 및 재발송 처리는 불가능하므로 유의하여 주십시오.
*고객님께서 물품대금 이외에 무통장 입금 수수료나 카드 할부 수수료등을 지불하신 경우 반환해 드리지 못하므로 유의하여 주십시오.
2.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반품,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단순 변심; 특별한 사유없이 상품이 마음에 안드는 경우 판단착오; 사이즈, 색상, 질감, 크기 등을 착각하여 구입한 경우 모니터상의 색상과 실제 상품의 색상의 작은 불일치로 인한 사유 일부 해외 판매사이트의 경우 제품 사진을 실제 제품보다 환하게, 혹은 어둡게(조명을 강하게 혹은 약하게) 촬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실제 제품하고 이미지하고 차이가 나더라도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의 이미지는 해외판매사이트와 동일합니다. 아이템넘버가 동일하고 해외판매사이트로 주문된 상품의 경우엔 약간의 디자인차이는 무상교환 또는 환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단, 작은 차이라도 상품자체가 다른 상품일 경우 무상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작은 기스 상품 배송 완료 후 3일이 경과한 상품 보석이나 시계 등 포장개봉과 사용으로 상품의 재판매가 불가능한 제품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짧은 기간 동안이라도 고객이 사용하신 경우 고객부주의로 인한 상품 라벨이나 증명서, 신발박스 등을 분리, 제거, 훼손한 경우 스웨이드 가공된 가?은 특성상 눈,비 또는 땀 등에 젖으면 약간의 물빠짐이나 이염이 발생할수 있으며, 해당 사유료 인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포장개봉으로 인하여 상품의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약간의 스크레치,실밥,구겨짐 등의 사유로는 반송이 불가합니다. * 빈티지 워싱 제품의 경우 부위와 관계없이 헤짐(구멍)등이 있을수 있습니다 신발이음새 부분의 본드자국은 상품의 생산 과정에서 약간의 본드자국이 나올수 있습니다. 본드자국의 경우 닦아 내거나 제거할수 있습니다. 본드자국의 오염도가 심한경우를 제외하고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3. 해당 제품은 해외 구매대행 제품으로 단순변심, 사이즈 착오에 의한 반품/교환시 반품비용(교환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며, 해외 판매 사이트의 반품기간이 지난 제품(Final Sale -마지막세일) 의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4. 이미 한국에 도착한 물건의 경우, 교환은 불가능하며, 만일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미국내 왕복(shipping charge + handling charge) + (미국-한국내 왕복 항공운송료)를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시, 고객의 부담이 증가되오니 주문전에 신중하게 선택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희 StyleUS는 구매대행 사이트입니다. 저희는 현재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저희사이트에 소개하고 한국의 구매자와 해외의 브랜드(판매자)를 연결시켜 주는 중간 서비스업체입니다. 판매자 혹은 제품 브랜드를 선택하는 일은 최종적으로 구매자의 권한이며, 책임입니다. 그러므로 제품의 하자에 대해서는 StyleUS에 환불, 손해배상 등 법적인 책임을 물으실 수 없습니다. StyleUS는 구매자의 이익을 옹호하기 위하여, 위와 같은 상황시 배상 및 환불을 위해 협력할 책임만을 가지고 있을 뿐입니다.
또한 저희가 제공하는 제품정보는 해당 판매사이트의 제품정보에 의거한 정보만을 제공합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실제 제품 사이즈나 색상등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따라 사이즈나 색상등 체계와 기준이 다른데다가 같은 사이즈나 색상일지라도 고객여러분의 체형에 따라 다른 사이즈를 선택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며 색상 또한 해외 판매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이미지를 고객님께 제공하는것으로써 실제 제품하고는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경험을 토대로 사이즈나 색상에 관한 조언을 할 수는 있지만 판단과 책임은 고객님의 몫으로 상담으로 사이즈나 색상을 선택하셨다고 할 지라도 무료반품사유는 될 수 없음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